- Q1. 기업은행 연구비카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?
- A 기업은행 연구비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과제를 수행하는 연구비 관리 시스템에 회원가입을
선행하시기 바랍니다. (미가입시 카드승인내역 조회 등 불가)
- Q2. 온라인 카드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
- A 연구비 관리유형에 따라 온라인카드발급이 제한됩니다. 관리유형을 확인 하신 후,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바랍니다.
※영업점 발급 대상 유형
건별(통합EZBARO) ▶ 발급 안내문
- Q3. 범부처 연구비 통합관리시스템(통합EZBARO시스템)에서 수행하는 과제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
- A 통합EZBARO 과제를 처음 수행하는 사용자께서는
[개인인증서 등록/갱신]을 통해 "과학기술인번호" 포함하여 인증서 등록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Q4. 영업점에서 발급받은 카드가 범부처 연구비 통합관리시스템(통합EZBARO시스템)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.
- A 카드 수령했음에도 사이트 내 카드 정보가 안보이는 것은 발급자의 과제참여정보가 카드사에 없기 때문입니다.
통합EZBARO 사이트 내 연구비카드 > 연구비카드 신청 화면에서 "카드발급대상자" 지정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거래는 연구원의 과제참여정보를 카드사에 제공해주고 있으며,
카드정보는 정보 제공한 다음날 오전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서비스고객상담
기업은행 1588-2588(내선번호 524)